Home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불미스러운 일
zoooo (zoooo) 조회수:926 223.38.21.154
2019-09-08 19:20:57
이 글을 이곳에 올리기까지 저도 쉽지 않았습니다
게시판에 와보니 좋은 이야기들도 많네요
성격에 맞지 않는 이야기 이지만 하지만 적어도 이글을 써야 하루라도빨리 저의 상처를 없애고 앞으로 나아갈수 있을거 같아 쓰게 되었습니다
저의 결혼 생활은 제 전 남편과 동덕여대방송연예과 98년생 학생의 불륜으로 끝이 났습니다 물론 결혼 한 사람인걸 알고 만남을 하였고 제 남편은 도박 하는곳에서 그 학생을 만나 저를 속이고 다른곳에 있다고 거짓말 하며 출가 해서 한달 가량 계속 만남을 한것을 뒤늦게 알게 되어 깔끔히 이혼 하였습니다. 저는 그 학생에게 따지거나 지저분한 행동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둘다 잘못한 행동이니까 여학생의 책임만을 묻고 싶지도 않습니다. 물론 직접 대면하고 사과를 받고 싶은 마음도 없구요.저는 하루라도 빨리 그 지저분한 일들을 잊고싶으니까요.그리고 그 두사람도 떳떳한 만남을 하길 바랍니다.하지만 동덕여대 학생들의 명예를 실추 시키고 본인이 생각없이한 행동이 한 가정을 파탄나게 했다는것을 인지는 하고 있길 바랍니다 .이름을 밝히거나 하지 않겠습니다.이 글을 본다면 스스로 앞으로 아무것도 모르고 쉽게 세상을 대하지 않길 바랍니다.그것이면 됩니다 .
여자들이 현명하고 바른 행동을 하여야 사회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것이라 믿습니다.동덕여자대학교 학생들이 제 글을 읽고 제 상황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